본문 바로가기

E.A.T/음식점 리뷰

성신여대 브런치 맛집!! 어스핸드위치~♡

안녕하세요~ '뷰카운트'입니다~

 

오늘은 성신여대에 있는 '어스핸드위치'를 소개해 볼까 합니다!!

 

인스타나 네이버에서도 많은 리뷰들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~ 사진이 얼마나 맛있게 보이는지...참을수가 없어서 다녀왔습니다~!!!

 

어스핸드위치는 건물 2층에 있어서 좀 살펴 보셔야지 알아보고 가실 수 있습니다~

 

아마 2층은 지나가다 맛있어 보여서 그냥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리뷰가 많지 않았음 가보기 쉽지 않았을 거라고 생각해요~

 

그래도 이런 위치상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많은 리뷰를 확보한 '어스 핸드위치'!!!!!!!

 

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했습니다 ㅎㅎ

 

 

깔끔해 보이는 흰색 간판입니다~ 내부 외관도 하얀 타일 + 목재 느낌이 컨셉인듯 합니다~ 깔끔하죠???

 

전체적으로 내부 인테리어가 밝은 느낌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사진이 매우~~ 훌륭하게 나오더라구요~!!

 

 

 

내부입니다~ 원테이블 식당으로 음식점 바로 들어가시면 가운데 크게~~~ 자리잡은 나무 테이블을 보실 수 가 있는데..

 

여기서 다함께 식사입니다 ㅎㅎㅎㅎㅎ  불편해서 다른팀과 띄엄띄엄 앉긴하는데 뭔가 다 같이 온거 같고.. 이런 기분을 뭐라 해야 할지..ㅎㅎ 하지만 곧 익숙해 집니다 ㅎㅎ

 

메뉴 오더는 위의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가게 한켠에 오더할수 있는 기계가 있어요~!!

 

요새는 음식점들이 이런 기계들이 많더라구요~ 아무래도 학생들이 많은 성신여대쪽이다 보니 이런게 더 편할 수 있겠네요~

 

서빙도 요리도 사장님 한분이 하시는 거라 이런 시스템을 구축하신 듯 합니다~

(전 나쁘지 않았지만 어르신들은 가보기 힘드실듯요.. 같이 가드리면 되겠죠??ㅎㅎ)

 

 

 

아베카도 샌드위치 입니다~ 캬~ 역시 플레이팅이 훌륭하네요~ 너무 예뻐요!! 사진도 잘나오고~ 신난다 신나~♥

 

(아보카도인데..아베카도라고 있어서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!!)

 

 

 

블루리조또의 모습입니다~ 스테이크가 올라가져 있는데 이게 16000원이라늬!!! 

 

가격이 착해도 너~~무 착합니다!!

 

개인적으로 이 리조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~!!! 블루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런가~ 뭔가 더 깊은 그 숙성의 맛!!

 

 

신이나서 사진을 자꾸~자꾸~ 찍게 되네요~ 맛도 엄청 맛있지만 사진이 정말 잘나와서 엄청 찍었어요~~!!!!

 

그리고 시킨 메뉴가 맛있어서 그런지 다른 메뉴도 마저 다 먹어보고 싶네요~ 언제 또 친구랑 가야겠어요 벌써부터 블루 리조또가 그리워 지네요...

 

가격도 다른데에 비해 비싸지 않아서 맛에 비해 가성비 초대박인듯!!

 

원테이블 시스템이라 가서 친구와 노닥거리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는 없겠지만 매우매우 추천입니다!!

 

*어스핸드위치 영업시간*

 

평일 11:30 - 21:00

평일 15:00 - 17:30휴식시간

주말 11:30 - 21:00

주말 15:00 - 17:30휴식시간

월요일 휴무

 

*어스핸드위치 위치*